죄송합니다. 말씀하신 플러그인 제작은 DB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곤란할것 같습니다. 또한 0.9x 소스 위주이기 때문에 여러곳 손델곳이
많을 것 같습니다. LonnieNa님께 부탁을 여러번 드리면 손드실지
모르겠네요. 추후 1.1에서 플러그인 설정기능이 있는데 거기서 응용하여
할수는 있겠네요. 1.1 정식 배포후 고려해보겠습니다.
8월이 지나간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여름이 잊혀진것 같이 쌀쌀함이
있습니다. DARKLiCH님께서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플러그인은 당장 만들어드리기 곤란하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