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비님 흠. 제게 문제가 있다고 남겨주셨군요.
글쓰기시 위지웍에서 mp3를 넣는 과정에서 저장할때 mp3코드가 정식 태그로 변환이 되야 하는데 중국분께서 만드신 소스에 보시면 그 작용을 하는 부분이 mp3플러그인의 스크립트와 충돌 해버린 것입니다.
왜 그렇게 처리했느지는 제작자분께서 문제겠지만 흠... ㅠ.ㅠ
유진아비님것은 간단하게 관리자 위지웍에서도 나오게 했는데...
흠, 결론은 중국분께서 만드신것이 제가 만든 mp3플레이어를 변환시키는것을 막는다는 것입니다. 손좀 봐야겠네요.~~ 플레이어 소스 적용방법을
변경해봐야겠습니다.^^ 이제 슬슬 태터1.1버젼도 공개예정이고 하니 손좀보고 곧 다시 배포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곧 재배포 해드리겠습니다. 곧~~~ ^^ 그럼 좋은 꿈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