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roh.j
2006/09/12 11:45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제이파커님
한국에 가을 하늘이 이렇듯 높다는걸 또한번 보는듯 합니다.
너무 맑고 깨끗하고 좋네요 ^^
이달이 가기전에 뵐께요. 요즘 캄보디아 들어갈 준비를 하나 하나 하고 있어요
만나면 닭 다리 잡고 시원한 맥주[사이다]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죠.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Re :
J. Parker
2006/09/12 13:16
지우기
^^ 요즘 높죠.. 오늘은 비가 오려는지 구름이 잔뜩있습니다.
캄보디아 행을 준비하시는군요. 여러모로 바쁘시겠어요.
쉬엄쉬엄하시구요. 쌀쌀한 가을바람 감기 조심하세요. 전 목이 칼칼한게
걸린듯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