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분인가가 parker님같이 운영하려면 어찌해야 하는가 하고 태터홈에 글을 남기며 물으셨길래,
초보자인 제가 호기심이 발동하여 들어와 봤습니다.
아! 정말 초보자인 저로서는 정말 이해하기 힘들 정도로 멋집니다.
꼭 그 노하우 많이 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오자유여님 안그래도 어떤분이 물어보시나해서 태터홈에 갔다가 답변 남겨드리고 왔습니다.
태터 메뉴얼 잘 읽어보시고 하라는데로만 하시고, 태터 게시판에서 여러가지 검색해보시면 잘 이해하실수 있을겁니다. 그리 노하우라고까지 할것 없습니다. 언제든 질의하시면 답변 잘해드리겠습니다.^^
블로그에서 유용한 정보 잘 보고 왔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