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한성민
2006/10/09 13:4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J. Parker님 안녕하세요...
그 동안 길었던 연휴가 어제 끝이 났네요...
명절은 너무길어도 좀 그렇구 넘 짧아도 문제인 것 같아요...^^
제가 보기엔 나흘이 딱인 것 같구요...ㅎㅎ
명절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전 그냥 연휴때 하루종일 방콕을 했답니다....
뭐 이렇다 할 것이 전혀 없더라구요...^^
블로그나 좀 수정하고 말이죠....^^
회사에 다니는 분은 그 동안의 연휴가 끝나서 아마 회사에 적응 하려면 좀 걸리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ㅎㅎ
한주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해피한 하루 되세요...^^
Re :
J. Parker
2006/10/25 01:18
지우기
답변이 늦었습니다. 한성민님.. 그간 잘지내셨죠?
명절이후 이직을 해서 눈코뜰새없이 정신이 없네요. 몇일전 비가와서
그런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좋은꿈꾸세요.
또 뵙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