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모피우스
2006/10/25 23:54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잘 계시죠... 가을 날씨가 막바지에 접어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감기가 살짝 온 것 같습니다. 올 겨울철 단디하라는 신호인 것 같습니다.
몸 조심하세요... 저는 벌써 겨울 준비로 새로운 스킨으로 바꿨답니다. ^^*
편안한 시간되세요.
Re :
J. Parker
2006/10/26 09:10
지우기
그러게요... 가을도 만끽하지 못했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늦가을 감기 오래간답니다.
독감예방주사는 하셨나요? 빠른시일내 맞아야 겠습니다...
깔끔한 스킨 멋집니다. 모피우스님의 멋진 사진은 더욱 멋지네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