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모피우스
2006/10/27 11:21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어제 약간 비가 내렸어요..... 촉촉한 가을비가...
점점 쌀쌀해 지는 것이 겨울ㅣ 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제서야 어느 정도 리뉴얼을 마친 것 같습니다. 혹스 gmail 초대권 갖고 계신것 있으시나요? gmail은 누가 초대권을 받아야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한마디로 제이파커님 처럼 저도 구현하고 싶어서죠...
조금 있으면 점심 시간이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Re :
J. Parker
2006/10/27 11:43
지우기
언제부터인가 gmail 초대장없이 가입할수 있습니다.
[code]
https://www.google.com/accounts/ManageAccount?hl=ko
[/code]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로그인폼 하단에 계정만들기가 있습니다.
가입하신후 gmail로 접근하시면 됩니다.
혹시 안되시면 비밀글로 메일받으실 주소 적어주시면 초대장 보내드리겠습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