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글목록
댓글
트랙백
방명록
주성애비
2006/11/15 18:57
방명록에 댓글 달기
지우기
안녕하세요?
요즘 정신 없으시겠네요.
플러그인들 1.1로 변경한다고요.
무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썸네일을 비롯한 많은것들을요.
J. Parker님의 플러그인 왕팬이다보니~ㅋㅋ
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Re :
J. Parker
2006/11/17 09:09
지우기
오늘이 D-Day랍니다. 곧 배포해드리겠습니다.
에러가 안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몇몇 계정에서 테스트완료는
했지만 각기 다른 환경이 있으니...
오늘은 날씨가 꽤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또 뵙겠습니다.^^;
방명록 쓰기
공개 여부
공개
비공개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취소
작성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