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권이 있어야 지금은 가입될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초대권이 소진되어 어찌 초대해 드릴수가 없어서
TNF 일원이신 나니님(http://sangsangbox.net/)께서 대신 초대해주셨습니다.
사용하시는 메일주소를 몰라 네이트 메일주소(gign00@nate.com)로 보내드렸습니다.
현재 1.1버젼으로 쓰시고 계시는데요. 티스토리로 옮겨갈수는 없습니다. 구조상 틀리거든요. 그리고, 티스토리에서는 플러그인을 자유롭게 사용하지 못한다는 단점도 있답니다. REBIRTH님께서두 감기조심하시구요. 또 뵙겠습니다. ^^;